Strategy(스트레티지) 패턴
Strategy(스트레티지) : ex - interface를 상속받은 클래스들에서 각각 다르게 overriding하여, 같은 interface의 메소드를 호출해도 객체마다 다르게 동작
State (스테이트) 패턴
State (스테이트): Strategy와 비슷하지만 아래와 같이 다름
-Strategy 패턴이 지정된 특정 메소드가 모듈화된 모드에 따라 다르게 실행되도록 하는 거라면
State 패턴은 그 메소드가 실행될 때 모드도 전환되는 것
-TV가 꺼져 있을 대 누르면 켜지고, 켜져있을 때 누르면 꺼지는 방식
Command 패턴
command 패턴 : Strategy와 역시 비슷하지만 아래와 같이 다름
- Strategy는 같은 일을 하되 그 알고리즘이나 방식이 갈아끼워지는거라면
command패턴은 그 하는 일 자체가 다른 것임
Template-method 패턴
template-method 패턴 : 추상 클래스에서 큰 절차 틀을 정함 (ex - 음식 만드는 과정)
그리고 subclass에서 각자 세부 메소드들을 overriding 해서 구현

Mediator 패턴
Mediator : mode를 변경해야 할 일(이벤트)이 있을때 일일이 연락할 필요없이 중재 담당에게 지시하면 됨
Observer 패턴
observer : 어떤 객체의 상태가 변할 때 그와 연관된 객체 들에게 알림을 보내는 디자인 패턴
Visitor 패턴
Visitor : 실제 로직을 가지고 있는 객체(Visitor)가 로직을 적용할 객체(Element)를 방문하면서 실행하는 패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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